
지용주 목사 (교장)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택하심과 부르심을 입고 주의 사랑에 매인 바 되어 시대적 사명인 여수룬 학교의 꿈을 꾸며 마음에 부어주신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달려가는 백발의 청년, 또한 작은 목자.

배수향 전도사 (상담)
뜨거운 그리스도의 심장과 자애로운 어머니의 마음을 가지고, 성경적 상담학을 통해 배운 하나님의 방법대로 영혼을 치유, 회복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과 천하보다 귀한 한 영혼을 품는 기도로써 성령의 도우심을 힘입어, 보내신 하나님의 종들의 자녀를 사랑과 평강의 주님께로 인도할 born counselor 예수향기.
송하은 (교사)
필리핀과 케냐에서 자란 MK선배로서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학생들을 사랑하겠습니다. 주님이 주시는 능력과 지혜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따뜻한 가족처럼 같이 생활하기를 원하는 홈스쿨 선생님입니다. 선교지에서 누렸던 귀한 축복과 삶의 경험을 같이 나누며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을 더욱더 알아가는 차세대 리더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동원 (법률/IT)
하나님은 율법을 우리에게 주셔서, 진정한 자유와 은혜를 알도록 하셨습니다. 이 땅의 각종 법들은 우리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어렵게만 보이는 모든 법률적 작업들을 쉽고 편하게 해결 할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해 도와드리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 Northeastern Seminary에 재학 중입니다.

김연희 (학사행정/교육)
꿈을 꾸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셔서 그분의 꿈을 꾸게 하셨고 지금은 그 꿈이 나의 꿈이 되었습니다. 이곳, 꿈을 심는 학교에서 우리 친구들이 마음껏 하나님의 꿈을 꾸며 행복할 수 있도록 학교의 행정과 교육을 맡아 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동교육과 가족학으로 받은 학위가 하나님의 꿈을 위해 아름답게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
문홍식 (IT/시설)
여러분과 같이 "코람 데오"의 삶을 살고 싶습니다. ‘사람 앞에서 (coram hominibus)', '세상 앞에서 (coram mundo)’의 명예보다 오직 ‘하나님 앞에서 (Coram Deo)’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구하며(롬12:2) 사는 삶입니다. 각종 정보가 넘쳐나는 이 어지러운 세상에서 무엇이 하나님의 진리인지 분별하여 하나님 앞에서 구별된 삶을 같이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박준영 (Outreach)
현재 시라큐스 대학에서 건축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여수룬 안에서 “ability and availability” 에 대한 리써치와 홍보에 관련된 디자인 등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겸손함으로 함께 동역하는 믿음의 선배들과 리더쉽을 따르며 여수룬을 섬김으로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삶의 간증이 되길 소망합니다.

봉경식 (일반행정)
사랑과 관심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MK 학생들을 감싸주는 이불. 그들만의 세상의 고통과 무거운 짐을 조금이라도 들어주는 나귀. 현재 JPMorgan Cybersecurity Analyst로서 Global 금융 IT 시스템을 지키고 있으며 Global에서 오는 MK 학생들을 지키고 여수룬 학교의 미션과 핵심가치 3S/3P를 보호하는 Governance 기사입니다.

안철원 (Fundrasing)
여수룬 학교의 fund인 하나님의 사랑을 찾아 헤매며 그것을 물어오는 임무를 맡은 fund지기입니다. 학교 운영이 원활하게, 선생님들과 스태프들이 학생들을 마음껏 보살피며 가르치게, 또 선교사님들이 걱정없이 자녀들을 보내도록 하나님이 준비해 놓으신 fund의 주인들을 찾아 그 사랑의 보따리를 풀 수 있도록 격려하며 추천하는 것이 저의 일입니다 직업이 건축사인만큼 펀드를 CREATIVE하게 채워보겠습니다.

유성원 (Outreach)
부르심에 합당한 능력의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리스도의 용사입니다. 현재 시라큐스 한인교회에서 Youth 코디와 선교담당을, 사랑하는 아내 데라와 네 자녀와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여수룬 학교를 통해 주님이 하실 일을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유정훈 (시설)
주님께서 하늘나라에 마련해 놓으신 우리가 머물 곳을 소망하며, 하나님께서 보내 주신 자녀들이 천국과 같이 머물 수 있는 아름다운 곳,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저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아낌없이 돌보며 가꾸는 장막지기입니다. 인간이 머무는 집을 짓다가, 육신이 잠시 머무는 옷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주님 주신 비전을 위해 뒤늦게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MS of Facility Management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규한 (재정)
선교사님의 자녀를 나의 자녀로 여기며 하나님의 공급을 마르지 않을 샘물처럼 흐르도록 책임지고 나아갈 여수룬의 재정 오이코노미아입니다. 현재 "HairLounge”라는 자그마한 사업을 통해 하나님의 공급함과 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대영 (IT)
작은 일이라도 하나님이 쓰시겠다 함을 기대하며 여수룬 학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배워온 그래픽 기술들이 내가 먹고 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일꾼으로 쓰임받기 위해 주어진 것임을 이제야 깨닫고 섬기는 자가 되려 합니다. 현재 건국대학교에서 문화콘텐츠 박사과정에 있습니다.

이영훈 (Outreach)
현재 시라큐스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는 재학생입니다. 어렸을때 부터 교회 생활을 많이 해왔기에 여수룬 기독학교가 참으로 하나님의 일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으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미술과 디자인 재능으로 현재 섬기고 있습니다. 자기의 것을 희생하며 섬기는 것이 진정한 특권이며 하나님을 사랑하며 그 사랑을 다른 사람들한테도 전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윤석 (학사행정)
교직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수룬 학교의 입학 및 학사업무를 담당합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그분의 뜻대로 이루어지도록 일하는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현재 뉴욕주 시라큐스 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이지원 (Outreach)
제 3세계 나라에서 살면서 나그네의 삶을 경험하게 하셨고, 나는 다른 어떤 것이 아닌 하나님의 자녀로 속함을 입었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현재 시라큐스에 있는 Faith Heritage School에서 음악교사로 섬기면서 학생들과 음악으로 참된 예배를 드리며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한광훈 (Fundraising)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특별한 영적 특전사들을 위해, 기도와 주님 주신 지혜 가운데 빵빵한 재정의 물고와 우물을 하나님께서 여시는 것을 경험할, Fundraising 용사입니다. 현재 시라큐스 대학교에서 연구 자금을 끌어오는 연구교수로 재직중입니다.












